메뉴

한국침례신학대학교, 2024학년도 신입생 전액 장학금 지급

 

한국침례신학대학교(이사장 이은미, 총장 피영민, 한국침신대)는 2024학년도에 입학하는 학부 신입생 전원에게 1년간 전액 장학금(국가장학금 신청완료자)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피영민 총장은 “역량을 갖춘 목회자를 양성함과 아울러, 평신도로서 교회를 섬기되 영향력 있는 기독교 글로벌 리더를 배출하는 데 적극 지원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한국침신대는 성적우수장학금, 목회자(자녀, 배우자)장학금, 군종사관후보생장학금, 국외학생장학금, 전공실기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침신대는 2022년 대학알리미 공시정보 기준(국공립사립대학 500명 이상) 교내외 전체 반영 1인당 장학금 수혜 금액이 가장 높은 대학으로 전국 200여 4년제 국공립사립대학 중 2위를 기록했다. 이처럼 풍부한 장학제도와 교육환경 개선을 통한 교육의 질을 높이는 한편 학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고 있는다. 한국침신대 측은 “기독교한국침례회 소속 교회와 전세계 동문의 지속적인 후원과 기도가 뒷받침돼 가능했다”고 밝혔다.

 

한편, 침신대는 9월 11일~15일 2024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수시모집에서는 총 6개 학과 총 174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입학 안내 홈페이지(https://ipsi.kbtus.ac.kr)를 통해 참고할 수 있으며, 입학 상담은 042-828-3222로 하면 된다.

범영수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