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뉴비전코리아 뉴비전 여름 캠프 진행

 

대전지역연합단체인 뉴비전코리아(대표 정진석 목사)는 지난 8월 3~5일 세종하나교회(위남환 목사)에서 미자립교회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7차 뉴비전연합캠프를 진행했다.


“회개! 성령! 삶!”이란 주제로 진행한 이번 캠프는 찬양과 말씀 집회, 레크리에이션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하나님의 말씀으로 다시 한 번 미래를 꿈꾸는 시간을 가졌다. 


주강사는 뉴비전코리아 대표 정진석 목사를 비롯해 김창범 목사, 위남환 목사, 박영산 목사, 이건동 목사, 구재석 목사, 손경민 목사, 이예랑 전도사 등이 나섰다.


정진석 목사는 “그동안 주님의 성령 안에서 변화되는 역사가 일어나는 시간이 나리라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재석 목사는 “매년 여름과 겨울, 교단을 넘어 교회가 함께 연합하며 복음의 메시지를 선포하고 다음세대가 헌신하며 나아가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한국교회의 희망을 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캠프는 빛나리교회와 임마누엘교회, 대은교회, 스토리교회, 세종하나교회, (사)유니온크리스찬 스칼라 등이 함께 했다. 28차 뉴비전캠프는 오는 2024년 1월 25~27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송우 국장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