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뉴비전코리아 뉴비전 여름 캠프 진행

 

대전지역연합단체인 뉴비전코리아(대표 정진석 목사)는 지난 8월 3~5일 세종하나교회(위남환 목사)에서 미자립교회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7차 뉴비전연합캠프를 진행했다.


“회개! 성령! 삶!”이란 주제로 진행한 이번 캠프는 찬양과 말씀 집회, 레크리에이션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하나님의 말씀으로 다시 한 번 미래를 꿈꾸는 시간을 가졌다. 


주강사는 뉴비전코리아 대표 정진석 목사를 비롯해 김창범 목사, 위남환 목사, 박영산 목사, 이건동 목사, 구재석 목사, 손경민 목사, 이예랑 전도사 등이 나섰다.


정진석 목사는 “그동안 주님의 성령 안에서 변화되는 역사가 일어나는 시간이 나리라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재석 목사는 “매년 여름과 겨울, 교단을 넘어 교회가 함께 연합하며 복음의 메시지를 선포하고 다음세대가 헌신하며 나아가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한국교회의 희망을 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캠프는 빛나리교회와 임마누엘교회, 대은교회, 스토리교회, 세종하나교회, (사)유니온크리스찬 스칼라 등이 함께 했다. 28차 뉴비전캠프는 오는 2024년 1월 25~27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
115차 정기총회 목사 인준 대상자 교육
114차 총회(총회장 이욥 목사)는 지난 6월 30일과 7월 1일 양일간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 페트라홀에서 각 지방회가 목사 청원한 124명의 예비 목회자가 참석한 가운데 115차 정기총회 목사인준대상자 교육을 진행했다. 개회예배는 총회 교육부장 김성렬 목사(만남의)의 사회로 한국침신대 피영민 총장이 대표로 기도한 뒤, 이욥 총회장이 “베드로가 스카웃 받은 비결”(눅 5:3~11)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욥 목사는 설교를 통해, “베드로는 부족함이 많은 사람 중 하나였지만 예수님께서 사용하셨던 크신 뜻이 있었기에 귀한 일꾼으로 사용받았다”며 “하나님은 외모나 성격, 학력과는 무관하게 하나님께서 택하신 뜻대로 사용하셨다. 이번 인준 교육을 받는 이들에게도 하나님의 부르심의 귀한 여정을 감당하며 놀라운 인도하심을 경험하기를 원한다”고 전한 뒤,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이어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이번 교육 일정에 대해 설명하며 “목사 인준자 교육은 우리 교단 목회자로 인증을 받는 첫걸음이기에 침례교회의 사명감을 품으며 1박 2일 동안 다시금 사명을 재점검하고 확인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하며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첫 강의는 해외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