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좋은지방회 군장병 대상 커피 섬김

 

좋은지방회(회장 조규남 목사)는 지난 10월 5일 경기도 소재 OO부대 내 한빛교회(이종호 목사)에서 군장병 250여 명에게 커피와 팝콘으로 섬김을 실시했다.


이날 지방회 회원 박영재 목사(하늘동산)가 직접 핸드드립커피를 내리고, 조규남 목사(사랑제일)는 팝콘기계로 즉석에서 가공했고 이를 이종호, 강동희, 최창재, 박현옥 목사 등이 정성껏 봉투에 담아 국가의 부름으로 병역의무를 감당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기도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섬겼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
이욥 총회장, “교회에 생명 불어넣는 총회 되겠다”
114차 총회(총회장 이욥 목사)는 지난 2월 20일 공주꿈의교회(배창효 목사)에서 200여 명의 지방회 회장, 부회장, 총무가 참석한 가운데 전국지방회 의장단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날 워크숍은 교단 현황을 비롯해 교단 주요 기관의 현황, 114차 총회 사업 등에 대해 보고하고 주요 현안에 대한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했다. 개회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주우리)의 사회로 한밭지방회 회장 이돈구 목사(상통하는)가 대표로 기도하고 이욥 총회장(대전은포)이 “베드로가 스카웃 받은 비결”(눅 5:3~11)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욥 총회장은 설교를 통해 “베드로가 예수님의 선택을 받아 갈 수 있었던 것은 빈 그물이라 할지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예수님 말씀에 순종해 그물을 내렸으며 또한 예수님의 말씀을 잘 듣는 영적인 귀가 열려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오늘 이 모임이 침례교회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위기의 한국교회에 생명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되리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 장소와 기타 편의를 제공한 공주꿈의교회 배창효 목사가 환영인사를,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광고한 뒤, 교단 48대 총장을 역임한 안중모 원로목사(공주꿈의)의 축도로 개회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