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육군 철원 6사단 7연대 반석교회 리모델링 감사예배 드려


강원도 철원 6사단 7연대 반석교회(황인정 목사)는 지난 920일 오전 11시 교회 리모델링 감사예배를 드렸다.


황인정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는 정토원 장로(지구촌)의 기도, 경해수 목사(연대)의 성경봉독, 대대장 박희규 중령의 환영인사, CCM 가수 애드팀의 특별찬양이 있은 뒤, 침례교 전 총회장 이대식 목사(가현)좋은 관계”(41:40~43)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조형원 목사(지구촌)7연대장 장세혁 대령의 격려사, 6사단 군종참모 이성호 목사와 정인균 장로(지구촌)의 축사, 표창 및 감사패 증정, 양동한 주임원사의 경과보고가 있은 뒤, 이병익 목사(철원상담소장)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반석교회는 교회 내부 시설을 중심으로 교회 현관, 내부 장식 및 천장, 강대상, 신앙 상담실 및 군종실을 내부 수리하고 현대식 시설로 교체했다.


이를 위해 약 5천만원의 공사비용이 드는 상황에서 부대장과 부대원이 적극 협력해 약 1,500만원으로 공사를 마무리했다. 공사기간은 지난 81일부터 910일까지 진행됐다.


황인정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로 아무 사고 없이 교회당을 꾸밀 수 있도록 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군선교 사역에 박차를 가해 군선교의 본이 될 수 있는 교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