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생명의 빛 예배당 방문 프로그램 운영

러시아산 홍송 834개로 만들어져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목사)생명의 빛 예배당과 함께 방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생명의 빛 예수마을의 첫 작품인 생명의 빛 예배당은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330(100) 규모의 예배당이다. 외부로부터 기증받은 러시아산 홍송 834개와 철골 구조물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이곳은 국내에서 아름다운 예배당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14년 건립 이후 3만여 명이 넘는 방문객이 다녀간 바 있다.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방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이 구성된다. 먼저 영상을 통해 예배당의 건축과정에 대한 안내를 받는다.


이후에는 예배당을 함께 둘러보며 내부 구조물에 담겨진 의미를 살펴보고, 예배당 내 전시되어 있는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외에도 단체방문을 신청한 교회에서 요청이 있을 경우 영성강의나 설교 제공도 가능하다. 방문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예약 신청은 밀알복지재단 교회협력실(070-7462-9086)을 통해 할 수 있다.

밀알복지재단 이사장인 홍정길 목사는 생명의 빛 예배당은 많은 분들의 기도와 헌신으로 만들어진 결실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은 장소이라며 앞으로 이 예배당이 성도들의 영혼의 고향으로, 생명의 빛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 밀알복지재단 교회협력실장은 “‘생명의 빛 홈타운이 한국 교회 내 신앙순례문화 형성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 믿는다방문 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의 신앙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 (070) 7462-9086

/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