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국남선교회 임역원 회의

 

우리교단 전국남선교연합회(회장 강명철, 총무 안성만, 전남연)는 지난 10월 29일 경북 점촌교회(김위수 목사)에서 전남연 1차 임역원 회의를 가졌다.


1부 예배는 증경회장 최영환 장로(도마동)의 기도, 이정철 장로(포항청하)의 성경봉독, 전남연 회장단과 임원들이 특별찬양한 뒤, 김위수 목사(점촌)가 “알고 섬깁시다”(엡1:12~19)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헌금한 뒤, 우리교단 총무 김일엽 목사가 격려사를 하고 이석화 장로(마성)와 점촌교회 관계자가 광고한 뒤, 증경총회장 남호 목사(테크노사랑의)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임역원 회의는 전남연 회장 강명철 장로의 사회로 이종성 장로(서울)가 개회기도하며 시작됐다. 이날 회의는 지역연합회 회장인 이종성(서울), 김인봉(대전세종), 정장화(경북) 남선교연합회 회장이 인사했으며 2023년 6월에 진행할 평신도 영적 성장대회는 교단 총회(총회장 김인환 목사)의 협력으로 준비키로 했다.


참석자들은 △전남연 부흥과 성장을 위해(이인형 장로) △침례교단의 발전을 위해(김영수 장로) △나라와 민족을 위해(김인봉 장로) 함께 합심으로 기도하고 전남연 증경회장 김홍근 장로(테크노사랑의)가 폐회기도하며 모든 회의를 마쳤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