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엑스포지방회(회장 박경인 목사)는 지난 3월 10일 멜기세덱의교회(김영순 전도사)의 창립감사예배를 드렸다.
전도부장 임헌규 목사(자성)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는 지방회 총무 송태화 목사(신생중앙)의 기도, 부회장 정유근 목사(승리)의 성경봉독이 있은 뒤, 회장 박경인 목사(소리빛)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계2:8~11)란 제목으로 하나님이 어떤 교회를 기뻐하시고 칭찬하실까? 첫째로, 하나님은 영적으로 부요한 교회를 칭찬한다. 둘째로, 예수님 때문에 당하는 고난을 두려워하지 말라. 셋째로, 고난의 때에도 죽도록 충성하는 교회. 세상과 타협하는 교회가 아니라 죽도록 충성하는 교회가 되자.라는 은혜의 말씀을 전했다.
선병권 목사(새소망)의 봉헌기도, 대전침례교연합회장 하영종 목사(영명)의 축사가 있은 뒤, 홍두윤 목사(꿈에그린밝은)와 신대군 목사(하인)의 격려사, 나상진 목사(예수마음)의 권면과 이해우 목사(삼광)의 축도로 창립감사예배를 마쳤다.
멜기세덱의교회 김영순 전도사(86학번)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을 잘 배우고 가르치며, 기도가 끊이지 않고 성령을 의지하는 교회로, 복음을 증거하는 일과 거룩한 성도의 삶을 사는 교회가 되도록 온 성도가 힘쓰겠다는 결의를 보였다.
/ 공보체육부장 이정구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