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교회(이동원 원로목사, 진재혁 목사)가 주최하는 ‘2014 셀 컨퍼런스(Cell Conference)’가 오는 5월 21~23일 경기도 성남시 구미동 분당성전에서 열린다.
이번 ‘2014 셀 컨퍼런스(Cell Conference)’에서는 셀(목장) 교회로의 전환에 이어, 한국교회 내 ‘셀 교회’ 열풍을 일으킨 지구촌교회의 이동원 원로목사와 진재혁 목사의 셀 교회에 대한 탁월한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으며, 지구촌교회의 셀 사역을 2박 3일간의 기간 동안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3,000여개의 셀(목장)을 가진 교회이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지구촌교회의 셀 교회를 오픈해 보다 실제적인 셀(목장) 교회를 경험할 수 있도록 ‘목장탐방’의 기회가 주어지며, 지구촌교회의 교육지구(미취학, 어린이, 청소년), 젊은이지구(대학, 청년) 및 각 부서(선교부, 사회복지부, 예배부, 교육훈련부, 글로벌지구, 목회리더십/GMN)들의 사역을 엿볼 수 있는 ‘전시부스’와 특별히 셀 사역을 좀 더 깊이 있게 볼 수 있으며 목장교회를 준비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8가지의 특색 있는 ‘선택특강’을 준비했다.
이동원 목사가 인도하는 ‘치유기도회’는 사역에 과도하게 몰입해 힘들고 지친 사역자들 모두가 하나님의 위로와 격려를 경험할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됐으며 지구촌교회의 크지만 작은 교회인 셀 교회가 참여하는 ‘목장교회축제’는 셀 교회의 하나 됨과 공동체가 어우러지는 중요한 현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으로 진행된다. ‘목장모임 소개 및 실황 영상과 목장교회 행정자료들을 담은 CD’와 함께 ‘목장교회 사역매뉴얼’을 제공한다.
또한 셀 컨퍼런스 행사를 준비하는 관계자는 “이번 셀 컨퍼런스는 셀 교회의 핵심사역을 엿볼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참자가들이 한국형 목장교회를 체험할 뿐 아니라 셀 교회를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각 교회의 상황에 맞게 창조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주요 수강대상은 목회자, 선교사, 신학생 및 셀(목장)에 관심 있는 평신도들이며, 인터넷(cc.jiguchon.org)으로 접수할 수 있다. 등록비는 1차 접수마감일인 4월 22일(화)까지 개인 6만원, 단체 5만원이며, 2차 접수마감일인 5월 7일(수)까지는 개인 7만원, 단체 6만원, 마지막 3차 접수마감일인 5월 13일(화)까지는 개인 8만원, 단체 7만원이며, 당일 현장 접수는 받지 않는다. 또한 선교사 및 신학생은 등록비가 선교사 2만원, 신학생 2만원으로 특별 할인된다.
자세한 정보는 지구촌교회 홈페이지(cc.jiguchon.org)와 지구촌교회 셀 컨퍼런스 등록처( 031-710-9331, 943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을 통한 건강한 교회의 비전을 품은 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