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109차 총회 의장단 예비 후보 등록

윤덕남, 윤재철 목사 총회장 예비 후보로 등록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안병열 목사, 서기 고숙환 목사)는 지난 7월 12일 여의도총회 12층 회의실에서 제109차 총회 의장단 예비 후보 등록을 받았다.
이번 예비 후보 등록은 총회장 후보만 등록을 받았으며 윤덕남 목사(부양)과 윤재철 목사(대구중앙)가 각각 총회장 예비 후보로 등록했다.


선관위 위원장 안병열 목사는 “109차의 새로운 지도자의 첫걸음이 시작됐기에 후보자들은 선관위 규정에 따라 공명정대하게 선거운동에 동역해주기를 바란다”면서 “대의원들도 차기 교단의 지도자가 될 수 있는 이를 현명하게 판단해서 지켜봐줬으면 한다”고 밝혔다.


예비 후보 등록 기간 동안에는 선관위 규정에 정한 선거운동을 진행할 수 있다. 후보자 본등록은 오는 8월 30일에 오후 2시부터이며 이날 제1부총회장과 제2부총회장 후보도 등록받을 예정이다. 또한 9월 3일 침례신학대학교에서 후보자 공개토론회를 진행한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