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례교청년 영적 각성위한 연합 캠프 진행



우리교단 청년부흥위원회(위원장 성도현 목사)는 지난 7월 15~17일 속리산유스타운에서 2019년 청년대학생 연합캠프(준비위원장 박호종 목사)을 진행했다. 400여 명의 청년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 이번 캠프는 우리교단의 다음세대의 영적회복과 헌신을 다시 한 번 일깨우며 교단의 미래인 청년 헌신자들을 발굴해 나가는 자리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캠프는 믿음의 유산을 이어나갈 다음 시대를 초청해 교회 청년부를 살리고 교회의 일꾼 등을 온전히 복음으로 세워나간 자리였다. 참석자들은 매 집회 시간마다 절박한 가운데 기도하며 나라와 민족, 하나님 나라와 교회를 위해 간절해 기도했으며 집회 강사들도 기독청년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비전을 품을 수 있는 말씀을 전하며 은혜를 끼쳤다. 캠프 기간 동안에는 ‘기독 청년의 자아정체성’ ‘크리스천 성교육, Make the Holy Zone’ 등의 교육 관련 콘텐츠와 진로 및 취업, 결혼, 리더십, 캠퍼스 부흥, 선교, 이단 대처 등의 15가지 주제의 선택강의가 진행됐다.


강의 외에도 비보잉 팀은 TLP Crew와 세계적인 드러머 리노의 공연은 기독인으로 자신의 재능과 은사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용하는 이들의 모습을 보며 도전의 시간이 됐으며 기독 청년으로의 삶에 대한 준비와 자세를 깨닫는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박호종 목사(더크로스처치)는 “집회와 프로그램을 통해 영적으로 하나님을 경험하고 부흥의 불씨를 구하는 침례교회의 청년들을 지켜보면서 위로와 큰 도전이 됐다”면서 “이제 부어주신 은혜를 품고 다음세대를 교회가 어떻게 품을지를 함께 고민하고 믿음의 유산이 잘 전수될 수 있도록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범영수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