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시온성교회 창립 50주년 장로·안수집사 임직식


가은지방회(회장 남기양 목사) 시온성교회(김영삼 목사)는 지난 6월 7일 창립 50주년 감사예배 및 장로·안수집사·권사 임직식을 가졌다.


김영삼 목사(시온성)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는 김구열 목사(동해제일)의 대표기도에 이어 교회 개척 공로자로 최동길 장로, 강주자 권사가 공로패를 받았으며,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온 성도들의 마음을 모아 필사한 성경필사를 봉헌했다.


이어 곽대웅 목사(용전)가 “교회와 직분은 최상의 복”(전 12:12~14)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고 지방회 시취위원 총무 고상천 목사의 시취경과보고를 통해 본격적인 임직식 순서가 시작됐다.


안수집사 임직 순서는 고상천 목사, 곽대웅 목사, 김구열 목사, 김영삼 목사, 이만익 목사, 이성호 목사, 이학규 목사가 안수기도를 했으며, 이만익 목사가 공포를 했다.


김영삼 목사가 임직자 소개를 한 후에 임직자 서약으로 김철순 안수집사가 대표로 서약을 했다. 김영삼 목사가 이번에 장로와 권사로 임직받은 이들에게 임직패를 수여했으며, 안수집사는 시취위원회 총무인 고상천 목사가 수여했다. 이어 이성호 목사(사랑의)의 권면과 시온성교회 목회자 가족이 축가로 임직자들을 축하했다.
마지막으로 이학규 목사(산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이날 임직자는 장로 김철순, 최종희, 안수집사 구성서, 최종갑, 한승재, 권사 김미숙, 김연숙, 김진정, 임안숙 등이다.     


지방회 공보부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