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새인천교회 태풍피해 생달교회에 1000만원 후원


새인천교회(김기덕 목사)가 최근 집중호우와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경북 생달교회(나순규 목사)1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총회와 위기관리위원회(위원장 이선하 목사)를 통해 전달했으며 위기관리위원회는 생달교회 피해 복구 지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헌금을 전달받은 위기관리위원장 이선하 목사는 어려운 시기에 새인천교회의 후원이 피해 교회에 큰 힘이 되리라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들을 돌아보고 보다 구체적이고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