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여의도교회 설립 48주년 기념 감사예배

 

 

여의도교회(국명호 목사)는 지난 961~4부 예배를 교회설립 48주년 기념 감사예 배를 드렸다. 이날 감사예배는 방역당국의 사회적거리 두기 2.5단계로 인해 유튜브를 이용한 실시 간 온라인 예배로 진행했다.

 

경배와 찬양으로 시작된 감사예배는 1부 는 강준수 목사, 2부 박찬규 장로, 3부 이용학 장로, 4부 정현철 목사가 기도를 했으며 사도행전 16~8절 말씀을 봉독한 후 봉헌과 찬송이 이어졌다. 이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란 주제로 말씀하신 국명호 목사는 우리는 그저 주님께 맡기고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오직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서 복음의 증인된 삶을 사는 것이 주님이 원하시는 오늘 우리에게 주시는 말씀이라며 지난 48년 동안 우리 교회가 주님의 교회로 귀한 복음의 사명을 감당하게 하셔서 감사드린다.

 

하지만 이 자리가 뒤를 돌아보면서 우리가 이것도 하고 저것도 했다며 만족하는 것이 아닌 앞을 바라보면서 온전케 하신 푯대 되신 주님을 바라보면서 49년을 향해 새롭게 출발하는 결단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공로패(최윤철 장로) 및 근속증은 각 교구 목회자를 통해 전달됐다.

여의도교회는 지난 197291일 여의도 시범아파트 내 여의도유치원에서 11명의 성도가 초대 담임인 고 한기만 목사와 창립 예배를 드리며 시작됐다.

 

여의도교회는 이 땅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해 영혼을 구원하며,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우리가 사는 이 세상을 변화시켜야 한다는 목표 아래 하나님의 말씀으로 예배와 선교와 양육과 섬김의 사명을 감당해 주님 오실 때까지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건강한 교회로 세상의 빛과 소 금이 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특히 여의도교회는 구소련의 붕괴 후 주님의 말씀에 순종해 중앙아시아 선교사역에 집중해오면서 중앙아시아 침례교단 형성, 중앙아시아 신학교 운영, 교회 개척, 목회자 영성훈련 등 크고 작은 일들로 교회들을 세워 나가고 있다.

 

또한 매년 6선교대회를 통해 온 성도들에게 선교에 대한 비전을 갖게 하며, 헌신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특별한 집회를 진행하고 여름, 겨울 단기 해외봉사를 통해 파송된 선교사들의 사역을 돕고 후원하고 있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