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여성선교연합회(전여회, 회장 임순분, 총무 백순실)는 지난 5월 26일 충청이북지역 개교회 여선교(권사)회장단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전여회의 사역을 알리며, 개교회 여선교회의 필요를 듣고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들로 진행됐다. 간담회는 임순분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경건예배 후 백순실 총무의 사역 소개가 있었다.
백 총무는 “각 교회 여선교회와 전국여성선교연합회는 이름에 명시된 것처럼 여성도들이 선교적 사명을 감당하며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연합해야 한다”며 이를 위해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중보기도사역을 비롯해 다음 세대를 세우는 교육 및 선교사역 등에 대한 협조를 요청했고, 더불어 6월 23일에 있을 구국기도회 및 통일선교집회에 함께 나아와 이 나라와 통일한국을 위해 기도할 것을 당부했다.
이번 간담회는 개교회 여선교회장들에게 전여회 사역에 대한 이해의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의 현장에서 느끼는 불편사항을 듣고,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만큼 회장단들은 그룹으로 나뉘어 실행이사들과 좀 더 심도 있는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간담회를 통해 처음으로 전여회를 방문하고, 사역을 들었던 개교회 회장들도 있어 여선교회 사역에 대한 배움과 함께 실행이사들과의 친밀함이 형성되기도 한 유익한 시간이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