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채널방송, 이단 예방 교육영상 무료 배포

5월부터 뉴욕시와 뉴저지주 등 케이블TV통해 C채널 시청가능


C채널방송(회장 김명규)은 한국교회 주요 교단이 이단으로 규정한 신천지예수교장막성전(신천지)으로부터 한국교회 성도들을 보호하기 위한 신천지 예방 동영상을 무료로 보급하고 있다.


C채널의 한국교회 영상나눔 캠페인 제1편으로 제작된 이번 <이단 사이비 신천지 바로알기 교육영상>은 방송 프로그램 형식에서 탈피해 각 교회 목회 및 선교현장에서 쉽게 활용하는 형식에 우선을 두고 제작했다.


교육영상은 총 다섯파트로 세분화 돼 신천지 그들의 실체 파트1, 파트2’. ‘신천지 이렇게 접근한다’, ‘신천지 이렇게 가르친다’, ‘신천지 어떻게 것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동영상은 2~3분 내외로 예배시간 중 활용하기 좋게 만들었다.


C채널은 신천지 예방 교육영상과 더불어 <한국교회 영상 나눔 캠페인 2> 이단의 정체 바로알기 영상 시리즈 1편도 무료로 보급한다. 이단 영상 시리즈 1편에는 1차로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신천지)과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하나님의교회), 기독교복음침례회(구원파) 3곳에 대해 평신도들까지 이해 할 수 있도록 각각 4분 내외로 제작했다.


영상들은 C채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C채널은 이후에도 이단 바로알기와 동성애 반대, 한국교회의 통일운동 캠페이니들의 공익영상을 매월 제작해 한국교회에 무료로 보급할 예정이다.


한편, C채널은 지난 51일부터 미국 뉴욕과 뉴저지 일대에 복음방송을 송출했다. C채널은 미국 단비기독교TV(이사장 양춘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미국 최대의 케이블방송사인 타임워너케이블의 정규채널 1487번을 통해 매일 24시간 방송콘텐츠를 송출 하게 됐다.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