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합’ ‘일치’의 글로벌 다민족 연합 콘서트 ‘성료’

글로벌다민족국제선교연합회, 제8회 집회 진행

 


글로벌다민족국제선교연합회(대표 정윤명 목사)는 지난 524일 미 샌프란시스코 프레젠 힐 오크 파크 크리스천 센터(빌 마태 목사)에서 제8회 글로벌 다민족 연합 콘서트를 가졌다.

모든 민족으로 주를 찬송케 하소서”(67:3)란 주제로 열린 이번 콘서트는 35여 민족교회 700여 명의 성도들이 참석,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민족으로 향한 치유의 메시지를 함께 나누며 찬양했다.

또한 미국의 회복과 열방의 부흥을 소망하며 초교파적으로 모든 세대들이 함께 모여 그리스도 안에서 일치를 이루는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는 미국 주류 교회와 한인 교회를 중심으로 이스라엘, 러시아, 루마니아, 아시아 지역, 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 등 다양한 인종과 민족이 함께 참여했다.

Ray Buford 목사의 색스폰특별연주와 Lori cooper의 듀엣과 워십댄스, 버마와 인도네시아, 하와이언의 워십댄스, 이스라엘 기독교도인들의 shofar연주, 아트로 아메리칸과 라티노 교회들의 뜨거운 찬양이 있었으며, 오크 파크 크리스천 센터의 다민족 연합성가대가 알파와 오메가의 열창했다.

한국교회를 대표하여 참석한 오크랜드연합감리교회(이강원 목사)천지창조의 국악찬양은 여러 민족들로부터 뜨거운 갈채와 호응, 눈물의 감동을 보여줬다.

Sean Fitzhugh 목사(오크 파크 크리스천 센터)미국 주류와 함께 하는 모든 민족의 연합콘서트인 글로벌 다민족 콘서트를 통해 모여서 문화와 언어가 다른 민족들이 서로 이해하며 그리스도의 사랑과 감명을 나누게 됐다참석한 여러 민족 성도들도 천국의 부분을 미리 체험하는 기쁨과 감격의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빌 마태 목사는 환영사에서 문화와 언어와 세대의 차이는 있어도 구원받은 모든민족백성들이 성령강림주일 베이지역 여러민족이 한자리에 모여 예배와 찬양을 함께 드릴 수 있는 감동을 전했다특히 그리스도 안의 다양의 조화와 일치로서 공통된 사명의 연대로서 그리스도를 통한 하나님의 나라 건설을 위해 온 민족에게 복음 전파하는 사명의 공동체로서 결속을 갖고 모든 민족의 회복과 부응을 위해 함께 기도하며 사명을 함께 감당하자고 힘주어 말했다.

이어 대회장인 정윤명 목사(월넛크릭 지아이엠)“GIM 주최의 글로벌다민족 연합 행사를 통해 여러 민족들이 교회의 연합과 협력을 통해 이번 행사를 치룰 수 있었다“10월의 제11회 글로벌 국제 다민족 선교대회에서 다시 만나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