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례교 농어촌선교회(회장 박선원 목사, 사무총장 강형주 목사)가 지난 1월 17일 경기도 안성 사랑의교회 수양관에서 오는 3월 18~20일 진행하는 농선회 세미나에 대한 준비 모임을 가졌다. 이날 준비모임은 세미나 일정 및 강사선정, 진행 일체를 점검하는 모임으로 회장 박선원 목사와 사무총장 강형주 목사 그외 임원진과 강사 등이 참석했다.
박선원 회장의 기도로 시작된 모임에서 강형주 목사는 그동안의 준비과정을 설명하고 숙소 및 홍보, 강사 선정 등을 보고한 후 임원들과 수정 및 보완을 통해 우리교단의 농어촌목회자들에게 알찬 세미나가 되도록 만반의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농선회 세미나 강사선정은 우리교단 농어촌에서 모범적으로 목회하고 있는 목회자위주로 선정했으며 이를 통해 세미나에 참석하는 농어촌교회 목회자들에게 도전이 되고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강사로는김범일 목사(삼광)를 비롯해, 조용호 목사(칠산), 홍승훈 목사(금산평안), 남기홍 목사(샬롬원), 양성호 목사(묵정) 등이 나서며 특별강사로변상규 소장이 함께 할 예정이다.
농선회 1차 세미나는 3월18~20일 3일간 안성 사랑의교회 수양관에서 개최되며 농선회는 이를 위해 전국교회의 관심과 기도를 요청했다.
문의) 010-9814-9191 강형주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