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명식 라이브 콘서트 ‘예수의 바람’



찬양사역자 김명식 씨의 라이브 콘서트가 오는 5월 22일 오후 3시와 7시 예수마을교회 공감홀에서 ‘예수의 바람’이라는 주제로 개최 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김명식 본인의 음반 수록곡 등 다양한 음악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제인 ‘예수의 바람’은 예수님께서 일생을 걸고 꿈꾸었던 ‘바람’을 뜻하며 예수와 십자가의 복음의 정수가 담긴 ‘바람’을 뜻하기도 한다.


김명식 씨는 “‘예수의 바람’은 ‘생명의 바람’이며 ‘예수의 바람’은 ‘능력의 바람’이다. 암울한 먹구름이 드리운 것 같은 일상의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가슴에 생명의 성령이 세찬바람처럼 불어오면 욕망의 어두운 구름과 죄와 사망의 구름이 모두 물러가고 자유와 해방의 삶을 누리게 된다”며 “이러한 ‘예수의 바람’이 담겨진 음악은 사람들의 가슴에 심겨져 자라나 어느 날 쓰러져 죽어가던 그들의 삶을 일으켜 세우는 기적 같은 일들을 하게 된다”고 주제를 설명했다.


김명식 씨는 “작년 말부터 하나님께서 공연에 대한 마음을 계속적으로 주셨다. 그 마음에 순종함으로 준비하다 보니 3년 전 공연했던 같은 날에 공연을 하게 됐다”며 “하나님께서 그 날 그 공연을 통해서 살려야 할 누군가가 있다고 믿는다. 마치 사막에 장미꽃이 피어나듯이 부활의 생명력으로 일어서야 할 누군가가 있다고 믿는다. ‘예수의 바람’이 그 날 공연장에서 울려 퍼질 노래들을 통해 암울한 인생 속으로 불어가서 그를 살게 할 것이라 믿는다”고 기대했다.

예약은 문자메시지(010-5579-6075, 010-4479-1317)와 메일(wisdom1024@hanmail.net)로 하면 된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