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례회 군경선교회(회장 한일정 목사)는 지난 3월 25일 삼천제일교회(최운용 목사)에서 2013년 군경선교회 관장회의를 진행했다. 1부 경건예배에는 회장 한일정 목사의 사회와 춘천센터 관장 장용섭 목사의 대표기도, 최운용 목사가 시편 4장 1~8절의 본문으로 말씀을 전했다.
최운용 목사는 “여호와는 우리의 자산”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어렵고 힘든 여건 속에서도 하나님 나라를 보배삼아 예수님을 우리의 자산으로 삼고 늘 기도와 믿음으로 주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는 삶을 산다면 구할 때마다 구하게 해주시고 두드릴 때마다 찾게 해 주실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이어 논산센터 관장 김종식 목사의 축도로 경건예배를 마치고 2부 보고 및 기도회를 가졌다.
한일정 목사는 지방회 및 전국교회가 6.25아침 금식 헌금에 동참할 것과 2013년 선교예산에 군경선교회의 사역을 지원할 예산을 세울 수 있도록 협조와 광고, 기도를 요청했다. 또한 올해에도 민간인 군선교사들을 위한 위로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으므로 이 일을 위한 기도를 부탁했다.
논산센터 김종식 목사는 각지방회를 순회하며 군경선교회 후원모금을 위해 사역하도록 보고했고 새롭게 사역을 시작한 논산센터 관장 배인걸 목사는 군선교 사명을 갖고 어려운 사역 환경속에서도 하나님의 승리를 기대하며 열심히 하겠다는 인사말과 함께 기도를 부탁했다.
춘천센터 관장 장용섭 목사는 군부대 내에 전도의 문이 닫혀가는 어려움 때문에 그것을 위한 기도와 선교활동을 위한 후원을 부탁했다. 중앙경찰학교 남병습 목사는 증원되는 경찰 병력들의 복음화를 위해, 경찰가족들의 전도를 위해 기도를 요청했다. 각 센터들의 부흥과 안전과 영혼 살리는 사역 활성화를 위해 합심으로 기도한 뒤, 한일정 목사의 마무리 기도로 기도회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