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BS, 3년 연속 종교방송 시청 점유율 1위

CBSTV3년 연속 종교방송 사업자 시청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지난 99‘2019년도 방송사업자 시청점유율 산정 결과를 발표했다.

 

이날 발표에 따르면 CBS TV1, 2위는 CTS, 3위는 불교텔레비전으로 나타났다. 이로써 CBS TV2017년과 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시청점유 율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시청 점유율은 텔레비전이 보급된 모든 가구를 대상으로 하는 시청률과는 다른 개념으로 실제 텔레비전을 시청하고 있는 가구에 대한 프로그램의 상대적 시청률을 뜻한다.

방송통신위원회는 400여개 TV 채널을 대상으로 해마다 시청 점유율을 발표하고 있다.

강신숙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