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TV-카이오스, CCM 음원 무상 제공


 

GOODTV를 통해 국내외 유명 CCM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게 됐다.

GOODTV(대표이사 김명전)는 지난 113일 음악저작물 관리·유통사 카이오스(대표 김정의)와 미디어 콘텐츠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카이오스는 국내외 CCM 가수들의 음원을 유통하고 저작권을 관리하는 기업이다. 최근 세계 최대 음원기업인 유니버 설뮤직 자회사인 캐피톨씨엠지(CCMG)와 한국 내 기독교음악 독점관리 계약을 맺으면서 주목을 받았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CCM업계가 어 려움을 겪는 가운데, 카이오스가 자사의 저작권을 GOODTV에 무상으로 제공하겠다는 제안에서 비롯됐다.

카이오스 측은 저작권을 맡긴 권리자들중 단 한 명도 반대하지 않았다복음을 위해 자신들의 미디어 콘텐츠가 방송에서 무상으로 사용되는 것을 흔쾌히 허락했다고 설명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카이오스에서 유통하는 다양한 음악영상 콘텐츠를 GOODTV 플랫폼을 통해 제공한다.

GOODTV는 방송 콘텐츠의 다양성을 높이 고, 카이오스는 CCM가수와 음원을 홍보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는 협약을 통해 GOODTV가 더 풍요로운 프로그램을 만들어 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카이오스 김근화 팀장과 장유진 대리는 GOODTV글로벌선교방송단 기관 기자로 등록하고 미디어 선교에 협력키로 약속했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