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뮤지컬 천로역정tv 유튜브 채널 오픈

 

지금까지 1200회 가까운 횟수의 공연을 기록하고 있는 뮤지컬 천로역정 제작사 조이피플(대표 김창대)은 지난 1112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관객들과 만나기 위한 시도로 천로역정tv’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천로역정tv’는 강력한 말씀과 복음의 메시지가 극의 전반에 흐르고 있는 공연의 감동을 잘 살리고 있고, 감동적인 대사와 음악적 완성도가 높은 공연의 장면들도 접할 수 있어, 비대면 시대에 집안에 주로 머물고 있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12월 말까지 총 20강의 영상 해설을 진행할 예정으로 현장에서 공연으로 보면서 이해하기 힘들었던 장면들을 쉽고 친철한 해설과 함께 보여주고 있어, 어린아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기독교 고전 천로역정을 더욱 쉽고 깊게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영상 해설은 1무지를 시작으로, 전도자, 해석자, 십자가, 아볼루온, 믿음의 순교, 소망의 고백 등이 드라마틱하게 전개돼 교회 소모임 등에서 말씀 QT로 활용하기에 좋다.

 

또한, 천로역정을 제작하게 된 배경 및 다양한 에피소드가 소개됨은 물론 서은영 연출의 파란 만장한 간증 스토리도 양념처럼 곳곳에 등장해서 다소 무거울 수 있는 내용들을 즐겁게 풀어나간다.

 

지난 7년 동안 천로 역정 뮤지컬을 연출하고 제작해온 서은영 연출이 직접 진행하는 영상에서, 각장마다 적절한 삽입 영상과 해설 영상을 포함한 약 6분 정도의 분량으로, 시청자들에게 영적 각성과 재미, 은혜를 준다.

 

이번 영상 해설을 맡은 뮤지컬 천로역정의 서은영 연출은 공연을 보셨던 분들께는 다시 한번 천로역정의 은혜를 일깨워주고, 공연을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이 나, 책으로 접해보지 않으신 분들께는 성경 다음 성경이라는 말씀의 보고로 가득찬 천로역정에 쉽고 재밌게 입문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