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WMTC 31기 선교사 훈련 수료


해외선교회(회장 주민호, FMB) 소속 기관 세계선교훈련원(원장 유관재 목사, WMTC)은 지난 7월 15일 WMTC 비전홀에서 31기 장단기 선교사훈련 수료예배를 드렸다.

 

이번 훈련은 만 55세 이상 신임 선교사들만을 대상으로 진행된 훈련으로, WMTC 설립 이래 처음 시도됐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6월 1일~7월 15일 총 7주간 진행된 이번 훈련은 12명(부부5, 개인2)이 참가해 전원 수료했다.

 

코로나19의 재유행으로 인해 축하객 없이 자체적으로 진행된 이번 수료예배는 차진승 목사(늘사랑 선교목사)의 기도와 유관재 목사(성광, WMTC 원장)의 격려사, 주민호 회장(FMB 회장)의 축사로 진행됐다. 

 

이어 김중식 목사(포항중앙, FMB 이사장)는 설교를 통해 신임 선교사들에게 “날마다 말씀과 기도로 무장해, 일을 모두 끝마친 후에도 주님 앞에 든든히 서는 복음의 일꾼이 돼라”고 권면했다 연이은 비소식과 코로나19의 위협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무사히 훈련을 마친 12명의 신임 선교사들은, 캄보디아, 중앙아시아, 중화권 등으로 파송될 예정이다.

 

세계선교훈련원 관계자는 “이번 31기 장단기 선교사훈련을 계기로 55세 이후에 파송되는 황금기 선교사가 침례교회에서 많이 나오기를 기대하며, 이를 위해 WMTC는 향후 이와 같은 훈련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