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방현주 신곡 ‘예수님 때문에’ 발표

CCM가수 동방현주는 지난 10월 29일 신곡 ‘예수님 때문에’를 발표했다. 이번 신곡은 아름다운 선율과 가사에 자타공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힘을 보탰고, 관록 있는 사운드 디자인이 더해졌다. 이번 곡은 고통스러운 현실 앞에서 그러나 소망이 있다고, 우리를 씻으시고 치유하시고 살게 하시는 분 예수님 때문에 살아갈 수 있다고 간절하게 힘과 용기를 건네는 내용으로 꾸며져 있다.

 

동방현주는 “코로나19라는 생각지도 못한 일들 가운데 힘들고 어려움 중에도 예수님 그 이름 하나로 살아내기에 충분한 이유임을 노래로 담았다”며 “누군가 에게 오늘 하루를 살아낼 이유가 되길 간절히 기도한다”고 밝혔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