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영통영락교회 추수감사절 맞아 러브미 행사

 

경기중앙지방회(회장 김인철 목사) 영통영락교회(고요셉 목사)는 지난 11월 25일 용인시 기흥구 서농동 행정복지센터 (동장 김한규)를 찾아 쌀과 라면을 기증했다.

 

이번 기증은 영통영락교회에서 3년째 계속 진행되고 있는 ‘러브미(Love 米, 사랑의 쌀 나눔)’행사로 요한복음 21장에 예수님께서 베드로에게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내 양을 먹이라”는 말씀에 근거해 추수감사절에 지역에 어려운 이들을 섬기기 위한 행사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영통영락교회는 지난 11월 6일 ‘엔젤마켓(Angel market)’이란 이름의 바자회를 열었고, 그 수익금 전액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준비했다. 이어 11월 21일 추수감사절에는 성도들에게 ‘러브미(Love 米, 사랑의 쌀 나눔)’행사에 동참할 것을 권면했고, 주일학교와 성도 들의 정성으로 기증품을 마련했다. 그 결과, 쌀 10㎏ 100포대와 라면 50박스를 지자체에 전달할 수 있었다.

 

서농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이번 기증이 올해 처음 들어온 것”이라며 “장기간 코로나가 지속되면서 올해는 예년보다 더 도움의 손길이 적어서 안타깝다”고 밝혔다.

 

한편, 영통영락교회는 12월에 수원역 에서 노숙하는 이들을 찾아 방한용품과 점퍼를 나누는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