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총회 여성목회자 첫 성장대회 열린다

오는 3월 21~22일 라비돌리조트서 개최

우리교단 총회(총회장 고명진 목사, 인물사진)가 교단에 소속된 여성 목회자들을 위한 영적성장대회를 개최한다.

 

총회는 오는 3월 21~22일 양일간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라비돌리조트 에서 2022 침례교 여성 목회자 영적 성장대회를 진행한다. 총회는 지난 1월 17일 임원회(온라인)을 갖고 이에 대한 일정을 결의했으며 세부 계획은 주무부서에 일임해 진행키로 했다.

 

임원회는 이와 함께 지구촌교회 (최성은 목사)와 섬김과나눔이 전개하고 있는 ‘대한민국 피로회복 포 키즈’에 교단을 대표해 참여하기로 했다. 이에 총회는 전국교회에 헌혈캠페인 전개, 소아암 환아를 위한 기부 적립, 헌혈증 기증 운동을 공동으로 펼치기로 했다.

 

또한 임원회는 1월 말까지 전국 교회가 제출해야 하는 교세보고서에 대해 보고를 받고 아직 제출하지 않은 교회에 연락해 교세 보고서 제출을 요청키로 했다.

 

총회는 “교세보고서를 통해 우리교 단의 현황을 통계로 나타내며 주요 사업에 이 통계들을 활용할 계획”이라며 “정기총회의 결의대로 전국교회가 관심을 가지고 교세보고서 제출을 마무리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100만 뱁티스트 전도운동 관련 보고, 2월 총회주일 관련, 지구촌교회와 함께 하는 전도사역 프로그램(일상전도훈련) 내용 등을 안건으로 다뤘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