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BS시네마 ‘프리미엄 패키지’ 출시

 

CBS시네마는 엄선된 15편의 기독영화를 언제 어디서나 상영할 수 있는 특별 관람 상품인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했다.


CBS시네마 프리미엄 패키지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현장예배 회복을 도모하고 있는 교회들이 기독영화 상영을 통해 교회 문턱을 낮추고, 공동체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기존의 기독영화 상영은 상영 날짜와 인원 수, 한정된 기간 등 제한이 많았지만, 프리미엄 패키지는 각 교회가 원하는 영화들을 골라 한 해 동안 해당 영화를 보유하면서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체적으로 상영할 수 있다. 15편의 영화는 CBS시네마가 수입·배급한 50여 편의 기독영화 중 기독교적 가치관과 메시지를 잘 드러내는 동시에 영화적 재미와 작품성을 두루 갖춘 영화들로 엄선했다. 선정 영화는 ‘십계’ ‘믿음의 질주’ ‘가나의 혼인잔치: 언약’ ‘순종’ ‘예수는 역사다’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 ‘소리치는 목사’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복면목사’ ‘천국의 열쇠’ ‘삼손’ ‘하나님의 리스트’ ‘신은죽지않았다3: 어둠 속의 빛’ ‘아이빌리브’ ‘어쩌다 크리스천’ 등이다.
영동중앙교회는 프리미엄 패키지 상영 1호 교회로 지난 5월 20일과 27일 두 차례에 걸쳐 ‘가정의 달 영화 상영회’를 개최하고, 애니메이션 영화 ‘십계’와 다큐멘터리 영화 ‘순종’을 상영했다.


영동중앙교회 노진국 목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낸 교인들을 위로하고 힘을 북돋기 위해 영화 상영회를 계획했다”며 “부모와 자녀 세대가 영화를 통해 하나 될 수 있었고, 교인들의 반응 또한 너무 좋았다”며 “기독 문화사역이 가진 힘이 있다. 다시 교회로 모여 영성을 회복하는 노력이 강력하게 요구되는 이 시기에 기독영화가 교인들을 다시 교회로 나아오게 하고, 은혜를 회복하게 하는 귀한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CBS시네마는 “프리미엄 패키지는 기독문화 확산과 교회 부흥을 위해 기획된 특별 이벤트”라며 “교회학교와 여름성경학교, 문화예배 등에 폭넓게 활용될 수 있는 만큼 이번 패키지가 한국교회 목회 현장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