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이오스타 줄기세포기술연구원. 감사찬양 열린음악회

오는 10월 12일 연세중앙교회 안디옥홀에서

바이오스타 줄기세포기술연구원(원장 라정찬 박사)은 오는 10월 12일 오후 2시 서울 구로구의 연세중앙교회(윤석전 목사) 안디옥문화홀에서 ‘감사와 찬양의 열린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바이오스타 줄기세포기술연구원이 주관·주최하고 연세중앙교회와 FEBC 극동방송, 국민일보가 후원하는 찬양축제이다. ‘오직 하나님 은혜로’를 주제로 한 음악회는 찬송가 ‘날 구원 하신 주 감사’의 원곡자로, 월드비전 홍보대사 등 국제적으로 왕성한 음악 선교활동을 하고 있는 재미동포 최명자 찬양사역자를 비롯해 디즈니 만화영화 ‘인어공주’의 주인공 에리얼 역을 맡았던 손영진, 방송 등 왕성한 대외활동을 하며 평창 스페셜 올림픽 공연에도 참여했던 클래식 뮤지컬팀 유엔젤보이스 등이 출연해 울림있는 찬양의 감동을 선사하게 된다.


또, 전 YG엔터테인먼트 보컬 트레이너를 역임한 MBN 라스트싱어 경연 우승자 하니와 CBS joy4u ‘사랑의 노래 평화의 노래’ 진행을 맡고 있는 최인혁, 대중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프로듀싱과 편곡 및 연주활동을 하며 MBC 문화콘서트 ‘난장’의 하우스밴드를 맡아 주목 받은 임호 하우스밴드도 참여한다. 사회는 극동방송 양현민 아나운서가 맡았고, 출연진과 참석자 모두가 참여하는 ‘다함께 찬양’ 순서가 피날레로 준비돼 함께 은혜를 나누는 음악회의 의미를 더한다.


이번 음악회는 줄기세포 강연을 위해 최근 미국을 찾은 바이오스타 줄기세포기술연구원 라정찬 원장이 미국 현지에서 가진 작은 콘서트가 계기가 됐다. 당시 공연에 참여한 최명자 씨가 국내에서도 우리 이웃들에게 음악회를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면 좋겠다는 취지에 전폭적으로 공감하고, 직접 출연진을 섭외해 이뤄지게 됐다. 


라정찬 박사는 “돌이켜보면 모든 것이 하나님 은혜이며, 예수님의 사랑이 우리의 생명”이라며 “모두가 함께 모여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고, 찬양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사항은 바이오스타 홈페이지(http://www.biostar.co.kr) 또는 080-572-2113으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바이오스타 줄기세포기술연구원은 성체 줄기세포를 활용해 퇴행성관절염과 알츠하이며병은 물론 암 등 난치병 치료제를 개발하는 재생의료의 허브로, 최근에는 20여 년에 걸친 연구 과정을 거쳐 무릎 퇴행성관절염 치료제인 ‘조인트스템’을 성공적으로 개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범영수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위기관리위 113-1차 회의
우리교단(총회장 이종성 목사) 위기관리위원회(위원장 가순권 목사)는 지난 11월 3일 총회 회의실에서 113-1차 회의를 진행했다. 위기관리위는 이종성 총회장이 경건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회의는 신임 위원장과 서기를 선출하고 총회에서 파송한 신임위원을 받았으며 1년 주요 사업을 함께 논의했다. 이날 이종성 총회장은 안완수 목사(흥해)와 남기원 목사(의당)에게 신임 위기관리위원회 위원 임명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와 함께 신임 위기관리위원장으로 이재혁 목사(예수인), 서기에 구자춘 목사(신광)를 각각 선출했다. 가순권 목사는 “지난 회기 대형 폭우 피해 등으로 여러 교회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 총회와 위기관리위가 작은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며 뿌듯함을 느꼈다”며 “차기 위원회도 위원장을 중심으로 기도하는 마음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교회와 목회자에게 힘이 되는 위원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임 이재혁 위원장은 “107차 총회에서 시작된 위기관리위가 그동안 천재지변을 당한 교회들에게 힘을 주고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도 교회들의 형편을 돌아본 것을 기억하며 앞으로 위기관리위 사역이 보다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총회와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