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총회 해외선교회 중남미 콘퍼런스 후원

 

우리교단 총회(총회장 김인환 목사)가 지난 6월 19~22일 파라과이에서 열린 해외선교회(이사장 문기태 목사, 회장 주민호 목사) 중남미 선교사 콘퍼런스에 참석하고 후원금 1500만원과 선교사 가정에 의약품을 전달했다.

 

19일 개회예배는 김용민 선교사(코스타리카)의 찬양인도로 김돈수 선교사(파라과이)가 사회를 봤으며 권오묵 선교사(아르헨티나)가 기도하고 김인환 총회장이 “예수님의 흔적이 남는 사역”(딤전1:12)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김인환 총회장은 “에베소교회는 바울의 사역이 꽃을 피우며 초대교회의 놀라운 역사를 만들어 낸 곳”이라며 “바울이 옥중에서도 디모데를 격려하고 위로할 수 있었던 것은 믿음으로 끝까지 그 사명을 감당하며 하나님의 뜻을 구했기에 이역만리 먼 곳에서 주님 사명 감당하는 귀한 동역자들을 위로하며 큰 힘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줌(ZOOM)으로 인사말을 전한 해외선교회 주민호 회장은 “특별히 역대 처음으로 중남미 지부에 총회장과 총회 임원들이 참석한 것에 큰 의미가 있다. 조만간 지역 선교사들을 대면으로 만나 함께 사역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중남미 콘퍼런스 2일차에는 총회 해외선교부장 이창순 목사(서부)가 특강을 인도하는 등 총회 임원들이 함께 콘퍼런스에 참여하며 동역했다.

파라과이=총회 공보부장 김진혁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