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프리카선교회 미주지역 설명회

 

아프리카선교회(대표 강신정 목사)는 지난 11월 22일 미국 옥스퍼드 팔레스 호텔에서 미주 남가주 지역 목회자들을 초청해 아프리카 선교 사역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설명회에서 강신정 목사(논산한빛)는 2025년 아프리카지역에서 10만명이 모이는 전도축제를 계획하고 있음을 설명하고 미주 한인교회가 참여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설명했다.


현재 아프리카선교회는 186개 교회를 세웠으며 앞으로 3000교회를 세우는 데 비전을 두고 있다.


강신정 목사는 “주님이 사랑하시는 땅 아프리카를 품는 일에 한국교회가 주도적으로 나서서 이 땅을 품고 치유의 복음, 회복의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협력해야 한다”며 “우리는 복음만을 들고 가는 것이 아니라 모든 인프라를 마련하고 미래 세대로 세워나가는 일에도 힘을 모을 것이다. 그 일에 미주 한인교회들이 관심을 가지고 기도와 후원이 이뤄지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강신정 목사는 지난 11월 13~16일 주님의영광교회(신승훈 목사)에서 다니엘기도회 집회를 인도하고 11월 17일에는 남가주새누리교회(박성근 목사)에서, 11월 19일은 얼바인중앙교회(정성택 목사)에서 집회를 인도했다.


또한 이번 미국 방문을 통해 아프리카선교회 미국지부를 설립하고 법인등록을 진행하며 아프리카선교회 비전인 54개국 14억명의 영혼을 살리는 사역을 보다 확대할 예정이다.

이송우 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