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침례교연합회 31회 2024 체육대회 개최

종합우승 새중앙지방 준우승 경기남부지방

 

경기도침례교연합회(대표회장 차보용 목사, 수석상임회장 이병천 목사, 사무총장 이길연 목사, 경침연)는 지난 5월 13일 경기도 오산종합운동장에서 2024년 경기도연합회 체육대회를 진행했다.


축구를 시작으로 족구, 배구, 여자발야구, 혼성릴레이와 사모들만 참여하는 PK차기와 단체줄넘기, 윷놀이 등을 진행한 이번 행사는 연합회 소속 지방회들이 함께 참여해 선의의 경쟁과 협동의 시간을 가졌다.


개회예배는 수석상임회장 이병천 목사(지구촌사랑)의 사회로 경침연 대표회장 차보용 목사(월드베스트프랜드)가 개회선언 및 환영사를 했다.


차보용 목사는 “목회자와 사모가 함께 모여 기쁨과 즐거움으로 하나되는 시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리며 모두가 경기 결과 연연하지 않고 경침연으로 하나되는 마음을 가지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우승기 반납 후 상임회장 조병일 목사(성은중앙)가 기도하고 한국침례신학대학교 피영민 총장이 “상 받는 경주자”(고전 9:24~27)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피영민 총장은 설교를 통해, “우리가 이기기 위해 다투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기기 위한 조건들을 기억했으면 하며 무엇보다 선한 영향력으로 이겨야 한다”며 “이김을 위해서는 절제해야 하고 동기가 올바르게 세우고 명확한 목표를 향해 달려가야 한다. 오늘의 모임이 목회 여정을 잠시 내려놓고 함께 즐거워하며 교제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교단 직전 총회장 김인환 목사(함께하는)와 이권재 오산시장이 축사하고 경침연 사무총장 이길연 목사의 소개로 총회장 직무대행 1부총회장 직무대행인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와 충남세종연합회 대표회장 조운하 목사(산정)가 체육대회 후원금을 각각 전달하고 인사했으며, 전국남선교연합회 강명철 회장이 전남연 정기총회에 대해 홍보한 뒤, 지도위원 안동찬 목사(새중앙)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경기 결과, 종합우승에 새중앙지방회(회장 이태일 목사), 준우승에 경기남부지방회(회장 한경동 목사)가 각각 차지했다.


폐회예배는 상임회장 김갑선 목사(임천제일)의 사회로 상임회장 이용 목사(행복한)의 기도, 경침연 대표회장 차보용 목사의 감사인사, 상임회장 김요한 목사(평택제일)가 시상 및 행운권을 추첨하고 이길연 목사가 광고한 뒤, 지도위원 김재명 목사(영광)의 만세삼창, 지도위원 김광호 목사(수정)의 축도로 모든 체육대회를 마무리했다.

오산=이송우 국장



배너

총회

더보기
"주여 우리를 다시 세우시고 사용하소서"
12일간의 말씀과 기도의 축제인 2024 전국침례교회 연합기도회 RISE UP BAPTIST(라이즈업뱁티스트)가 6월 3일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 목사)를 시작으로 12일간의 대장정에 들어갔다. 라이즈업뱁티스트는 코로나 팬데믹을 겪었던 2021년 6월 침례교회가 다시 한 번 기도의 능력과 은혜를 소망하며 교회의 위기를 극복하고자 온라인 비대면 기도회로 시작했으며 2022년부터는 다음세대부흥위원회와 함께 다음세대를 위한 연합기도회로 대면과 비대면(유튜브 온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했다. 이번 2024년 라이즈업뱁티스트는 “너희 자신을 세우라”란 주제로 전국 7개 교회(춘천한마음, 영통영락, 지구촌, 신촌중앙, 전주, 대전늘사랑, 대구샘깊은)에서 교단을 대표하는 목회자가 말씀으로 은혜의 메시지를 선포하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 유튜브 공식 계정으로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첫 시작은 춘천한마음교회에서 HMU(한마음찬양팀) 찬양으로 뜨거운 함성과 찬양으로 시작됐다. 이어 한국침례신학대학교 홍보와 다음세대 캠프 일정을 영상으로 시청하고 총회 전도부장 최성일 목사(주신)의 사회로 총회장 직무대행·1부총회장 직무대행 총무 김일엽 목사가 인사하고 환영사를 전했다.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