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둔산지방회(회장 진요한 목사) 샘터중앙교회(김경애 전도사)는 지난 11월 16일 교회 본당에서 김경애 담임전도사 목사 안수 및 이전 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 예배는 이제진 목사(찬양영광)이 경배와 찬양으로 시작해 구재석 목사(대은)가 기도하고 정민경‧정은진 집사가 특송하고 지방회장 진요한 목사(다누리)가 “하나님의 마음에 맞는 사람”(행 13:21~23)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2부 안수식은 지방회 전도부장 정충호 목사(월평)가 목사 시취에 대해 보고하고 지방회 시취위원장 박경석 목사(우정)가 안수받는 김경애 전도사에게 서약을 받고 안수위원(박경석, 강신영, 정충호, 구재석, 진요한, 김인규, 최홍운, 고정현, 허승정 목사)이 안수하며 대표로 허승정 목사(제자들)가 안수기도를 했다.
이어 박경석 목사가 김경애 목사를 기독교한국침례회 새둔산지방회 샘터중앙교회 목사임을 선포하고 지방회장 진요한 목사가 안수패 증정, 박경석 목사가 상의를 착의해줬다. 이어 강신영 목사(생수)와 김인규 목사(주의뜰)가 목사와 교회에 권면하고 최홍운 목사(한샘)가 축사했다.
3부 이전 감사 행사는 이동현 집사가 교회 이전에 대해 경과를 보고하고 고정현 목사(새롬)가 교회 이전 감사에 대해 기도하고 김정화 집사가 감사 특송한 뒤, 김경애 목사의 축도로 이날 행사를 마쳤다.
이날 안수받은 김경애 목사는 한국침례신학대학교와 신대원을 졸업하고 샘터중앙교회를 담임했으며 가족으로는 남편 강기운과 자녀 강민경, 강진원을 두고 있다.
이송우 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