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원주지방회 주음성교회 임직감사예배

 

원주지방회(회장 손경식 목사) 주음성교회(김영만 목사)는 지난 11월 24일 안수집사(호칭장로) 은퇴 및 임직‧권사 임직 예배를 드렸다.


1부 감사예배는 김영만 목사의 사회로 추진호 목사(세진)의 기도, 지방회 시취위원장 김명섭 목사(광터)가 “하나님이 왕이 되게 하시는 사람”(삼상 16:6)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2부 은퇴식은 사회자의 은퇴사와 공포 후 김은수, 홍난기 은퇴 안수집사에게 패증정이 있었고 김영춘 목사(하나님과이웃)가 기도를 드렸다.


3부 임직식에서는 임직을 받는 김득중, 김정훈, 손야곱, 조규홍 안수집사 대상으로 시취위원 총무 김오성 목사(문막)의 시취경과보고, 임직자 서약 후 안수위원인 김명섭 목사, 김성진 목사, 김오성 목사, 김영춘 목사, 김영만 목사, 김호열 목사, 손경식 목사, 박상명 목사, 추진호 목사의 안수례와 손경식 목사(동문)의 안수기도 후 안수위원과 악수례 이후 공포와 패증정이 있었다.


이어 권사 임직을 받는 김성실, 김은영, 백경희 임직자 서약이 있은 후 박상명 목사(상일)가 기도를 드리고 공포와 패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4부 축하와 감사 시간에는 김성진 목사(북원)의 축사와 김호열 목사(충만)의 격려사가 있었고 주음성교회 성도들의 특송이 있었다. 김영만 목사(주음성)는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하며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마지막으로 김명섭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주음성교회 측은 김영만 담임목사와 새롭게 세워진 임직자와 모든 성도가 하나 돼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새로운 사명을 충성스럽게 감당함으로 아름답게 성장하길 기대했다.

서기공보부장 이종섭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