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BS부흥한국 제19차 직분자와 교회 부흥위한 컨퍼런스

2014년 새로이 임명받을 직분자 훈련과 교회 전도 부흥 키워드 나눠

 

 

CBS부흥한국(대표 박성준 목사)2014년 임명될 직분자들을 위한 연말 훈련 사역인 “2014년을 위한 직분자훈련과 교회부흥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오는 1119일부터 126일까지 서울과 수도권, 중보, 경남, 경북, 호남지역에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교회 부흥을 위한 실천전 훈련으로 진행하며 직분자의 사명과 제직의 역할, 전도 등의 교회 사역 등을 다루게 된다.

 

컨퍼런스 일정은 서울지역은 오는 1119일 상도교회(최승일 목사)를 시작으로 1121일 대구 화원교회(신용기 목사), 1126일 여수 은현교회(최규식 목사), 1128일 인천 청운교회(강대석 목사), 123일 대전 천성교회(조성근 목사), 125일 광명 오병이어교회(권영구 목사), 126일 울산흰돌교회(조인호 목사)에서 각각 진행된다.

 

컨퍼런스 강사로는 김인중 목사(안산동산)를 비롯해, 정성진 목사(거룩한빛광성), 안승철 목사(대전중앙), 이문희 목사(맑은샘광천), 김상현 목사(부광), 이동석 목사(능력), 김문훈 목사(포도원), 이석우 목사(늘푸른진건), 장경덕 목사(가나안), 손현보 목사(세계로), 임석명 목사(광주순복음), 박동찬 목사(일산광림), 이기용 목사(서산성결) 등이 나서며

 

성령에 사로잡혀 번식-전도하는 제직” “나는 행복한 직분자” “실천, 간증, 열정으로 칭찬받는 직분자” “역기능 지역에서 우리교회도 성장된다” “직분자여! 예수님과 전도의 현장으로” “기도, 전도, 비전을 품은 충성하는 직분자” “당신도 멋지고 행복한 제직이 될 수 있다” “영적훈련과 전도에 충성하는 직분자” “건강한 직분자가 교회부흥을 이룬다

 

“2014년 구역모임을 통한 불신자 전도” “불신자 중심 마인드로 열매 맺는 직분자” “기본에 충실한 제직, 소그룹 실천 부흥” “성령충만한 직분자 교회부흥과 전도등의 주제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CBS부흥한국 박성준 목사는 위기의 한국교회이지만 그래도 교회만이 희망이라는 것은 변함없는 사실이라며 하나님이 몸된 교회의 기둥으로 세우신 직분에 합당한 말씀으로 훈련하는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교회 컨퍼런스 참가비는 5천원이며 참석자 전원에게 신천지OUT” CD를 제공한다.

 

문의) 070-8612-0091, 070-8221-0092

 

 



총회

더보기
이욥 총회장 직무정지 가처분 2심도 기각
김OO 목사, 차OO 목사, 김OO 목사 3인이 이욥 총회장을 상대로 제기한 직무집행정지가처분이 항고심에서도 기각 판정을 받았다. 서울고등법원 제25-1 민사부는 지난 3월 25일 사건번호 2025라2147 직무집행정지가처분에 대해 “채권자의 가처분신청은 보전할 권리와 그 보전의 필요성에 대한 소명이 부족해 이유 없다. 그뿐만 아니라 가처분 채무자의 적격을 그르쳐 부적법하다고 보아야 한다. 이와 결론을 같이해 채권자의 가처분신청을 기각한 1심 결정은 결과적으로 정당하고, 채권자의 항고는 이유 없으므로 이를 모두 기각하며, 항고비용은 패소한 채권자들이 부담하기로 한다”고 판결했다. 채권자 3인은 법원에 1심 결정을 취소하고 총회장 선출결의 무효확인 사건의 본안판결 확정시까지 이욥 총회장의 직무를 정지시켜달라고 재차 요구했지만 법원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법원은 “이 법원도 채권자의 가처분명령신청은 그 피보전권리에 대한 소명이 부족하고, 보전의 필요성이 있다고 볼 수도 없다고 판단한다”며 판결 이유를 설명했다. 채권자들이 항고 이유로 들고 있는 주장들이 1심에서 내세운 주장과 실질적으로 별로 다르지 않다는 것이다. 또한 법원은 “대표자의 선임 결의 효력에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