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지구촌교회, ‘2015 교회교육 비전 컨퍼런스’

4월 18일 분당성전서 교회교육 나눠


지구촌교회(진재혁 목사, 이동원 원로목사)는 오는 418일 지구촌교회 분당성전에서 2015 교회교육 비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고 있는 이번 컨퍼런스는 다음 세대에 대한 교회의 관심과 시대적 도전 앞에 한국교회 희망을 제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10년 후, 교회교육의 나아가야 할 방향이란 주제로 공병호 소장이, “한국교회의 미래, 다음세대를 향하여란 주제로 은준관 신철신학대학원 명예총장이 마지막으로 진재혁 목사가 “Next Generation, Next Leadership”란 주제로 주제 강의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8명의 선택강의 강사(배태훈, 신경민, 신병준, 신종철, 임우현, 조준호, 홍승영, 황경애)들이 나서 토요학교 사역” “가정과 학교 이렇게 연결하라” “다음세대 상담(반목회) 사역” “다음세대 전도사역” “다음세대와의 소통 이렇게 하라” “명성교회 교회학교 사역” “분당우리교회 교회학교 사역” “지구촌교회 교회학교 사역등을 주제로 다음 세대를 향한 실제적인 강의와 도전의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지구촌교회 교육목장사역센터는 한국교회의 소망이 사라져 가는 이 시대, 성경적 가치관이 무너져가는 시대 속에서 십자가의 사랑과 믿음의 유산을 온전히 물려받은 다음세대 만이 다음 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소망임을 확신한다다음 세대를 위한 목양을 각 교회의 상황에 맞게 창조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고 하나님의 일하시는 회복과 은혜의 시간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컨퍼런스에는 지구촌교회를 비롯해, 명성교회, 분당우리교회, 인천순복음교회, 침례교 교회진흥원, 고신 총회교육원, 기독교교회학교연수고, 성서유니온, 어린이전도폭발, 팻머스, 좋은나무성품학교 등 20여 교회와 기관의 부스가 설치, 교회교육 현장에서 이뤄지는 사역들을 소개하며 관련 단체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문의) 031-710-9452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