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경총회장 안종대 목사(삼호교회 원로)는 오는 2013년 1월 12~20일 부산지역 침례교회를 방문하고 순회집회를 가진다. 은퇴 후 매월 자비량으로 교회를 순회하며 세미나를 인도하고 말씀을 전하고 있으며 지방회 모임에 참석, 선후배 동역자들을 만나 마음을 나누는 교제를 전개하고 있다.
특히 43년 목회시절 돌아보지 못한 순간들을 기억하며 은퇴 후 쉽게 만나보지 못한 선후배 목회자와 교회들을 둘러보고 함께 기도하고 격려하며 위로하는 시간을 보낸 것이 어느덧 1년 10개월이 넘어가고 있다.
이번 순회 일정은 1월 12~13일 백향목교회(백승기 목사)를 시작으로 13일 주일 오후 사상제일교회(이종호 목사)에서 말씀을 전한다. 1월 14일에는 부산교회(김종성 목사)에서 중부산지방회 월례회 및 목회자부부세미나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오는1월 15~16일에는 은혜중앙교회(김평석 목사)에서 심령부흥회를 1월 18일 금요 저녁에는 범일교회(최재훈 목사)에서 말씀을 전한다.
1월 20일 주일 오전에 예일교회(김동진 목사)에서 말씀을 전하고 오후에는 부산교회(김종성 목사)에서 지방회 연합 제직세미나를 인도하는 것을 끝으로 부산지역 순회 집회를 마감한다. 안종대 목사의 제23차 순회 지역은 충북 청주지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