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식년 재충전으로 새로운 희망을 담아봅니다

해외선교회 류병팔-김영이 선교사(피지)


주 안에서 사랑하는 동역자님!

금년 상반기가 훌쩍 지나고 주님의 은혜와 사랑하는 동역자님의 변함없는 사랑으로 주어진 안식년을 잘 마치었습니다. 제 아내는 4개월 20일 동안, 저는 9개월 3일 동안에 눈 수술 및 이 치료 등을 잘 끝냈습니다. 그 동안 저희들을 위해서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동역해 주신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피지 도착

79일 밤 인천공항을 떠나 710일 아침 8시 반에 10시간의 비행기를 타고 드디어 난디 공항에 잘 도착했습니다. 짐 초과로 음식물 등 까다로운 세관 통관에도 불구하고 잘 통과되었습니다. 비행기가 공항에 착류갛면서 찬란한 태양과 솜털구름, 코발트 빛깔의 아름다운 바다가 저를 반겨 주었습니다. 공항에서 나오자마자 저의 친구인 마이크 미국 선교사님이 제 차를 가지고 마중 나왔습니다. 고국의 더위와는 대조적으로 시원한 바람이 제 얼굴을 쓰다듬어 주었습니다.

 

피지의 상황

작년 917일 국회의원 선거가 끝난 후 우선 눈에 보이는 것은 난디 공항 개축과 도로정비 등으로 교통이 체증되었습니다. 그리고 외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피지로 몰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예수님이 피지로 재림한다는 것입니다.

성경에도 없는 말들을 사실인 양 외치는 이단 세력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구원파로 불리는 박00 그룹들이 벌써 정부와 결탁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곳 선교사들과 함께 수상 측근 최고 책임자를 만나 이단에 대해 이야기했더니 피지 헌법에 따라 이미 그들을 다 받아 주기로 결정을 했다고 하였습니다. 또 한 그룹은 은혜로(Grace Road)를 따르는 신00 그룹인데 이곳 수도 근교에 미용실, 식당, 대규모의 벼농사 등으로 그들의 세력을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재피지 한인 선교사 협의회에서는 이단 방지 대책을 세우고 있습니다. 또한 현지인들에게도 저희 세미나를 할 때 이미 홍보했습니다.

 

일일 세미나 (사진추가)

721일 저희교회에서 저의 신학교 제자들이 시무하는 4 교회와 저희 교회 등 교회 지도자들 70명이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강사님은 저희를 돕고 있는 중신교회 동역교회의 김진무 목사님이셨고 통역은 제가 했습니다.

 

고국에서 전도

73일 전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우즈베키스탄에서 온 무슬림 교도인 파루후(23)와 아크말(23)에게 후배, 친구들, 택시기사에게 계속 복음을 전했습니다. 피지에 올 때 비행기 안에서 옆 자리에 앉은 네덜란드에서 온 대학생 자매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고국에서 사역(사진추가)

75일 오전에 전주에 있는 주흥교회(김자연 목사)에서 오후에는 전주 외곽에 있는 비봉백도 교회에서 말씀을 전했습니다. 백도교회에서는 시골교회의 어려운 상황에서 저희 지 교회 성전건축 헌금을 교회와 교인들이 넘치게 했습니다.

 

나레레 벧엘교회의 상황

미국에서 온 저의 제자인 닐라 목사 부부가 이곳에 6개월 있으면서 좋은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13년 동안 미국의 영향이어서인지 전과 같이 신실하지 않았고 남태평양 특유의 노는 일에 교인들과 많이 어울려 다녔습니다. 그리고 집과 교회에 있었던 자재를 거의 모두 교인들에게 나누어 주고 인심을 썼습니다. 그 자재는 지교회 세우는데 쓸려고 남겨 놓았는데 저와 한마디 상의없이 처리하여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교인들 중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다른 교회에서 트럭을 매 주일 저희 교회 앞에 보내는 차를 타고 다니며 다른 교회에 나가고 있습니다. 알코올, 도박 중독에 있는 숀에게 다시 한 번 마지막 기회를 주었는데 이번에 온전히 새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교회사역

저는 매일 새벽부터 밤까지 일주일 내내 교인들을 말씀으로 다지고 있습니다.

 

인도인 자매의 구원

712일 저희 교회의 오전예배에 참석했던 29세의 뿌리아 자매에게 복음을 전하여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

 

기도제목

1. 나우소리 지역에 지교회를 세울 땅이 거주 지역에서 종교부지로 용도 변경될 수 있도록, 성전건축에 필요한 재정이 충당될 수 있도록.

2. 나레레 벧엘교회에서 운영하는 유치원 사역이 하나님의 은혜로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교사와 학생들, 학부모들이 하나가 되어 2학기를 잘 마칠 수 있도록.

3. 피지 특히 수도 지역에 박OO 그룹이 정부와 이미 결탁되어 있고 신OO그룹은 식당, 쌀 농사 등으로 계속 세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데 성령님의 특별한 역사로 그들이 스스로 물러날 수 있도록.

 

류병팔 선교사 후원계좌 외환 181-0401-155968 침례해외선교회(류병팔)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