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야지방회(회장 이동간 목사)는 지난 11월 16일 창원교회(문기태 목사)에서 월례회를 겸해서 문기태 목사 책 출간 축하 행사 및 세미나를 가졌다.
기태 목사의 저서 “이야기로 전하는 복음”은 도서 출판 누가에서 출간했다. 이 책은 복음을 주제로 저자 특유의 차분함과 치밀한 이야기들이 복음의 감동 속으로 자연스럽게 우리를 이끌어 간다.
목회자와 성도들의 예화가 잘 조화된 이야기를 통해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극동방송을 통해 지역에서 이야기식 설교가로 인정받는 저자의 설교 골격, 구성, 흐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야기 전도 설교 작품집이기도 하다. 저자의 교회에 출석하는 성도의 컬러 일러스트가 실려 있어 책을 읽고 소화하기 용이하다.
지방회 목회자들과 사모들이 참석해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이 책이 복음전도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며 하나님 나라에 기여하게 되길 축복해줬다. 이 자리에는 평소 문기태 목사와 교분이 있는 여러 목회자들과 창원지역 초교파 목회자 큐티 나눔인 나무회(회장 이성범 목사) 회원들이 참석해 꽃다발을 증정하며 축하했다.
문기태 목사는 이 책의 이야기 전도에 대한 관심이 있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이 있으면 어디든 가서 이야기 복음을 나누며 섬기고 싶다는 비전을 밝히기도 했다.
/ 회장 이동간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