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연합회장에 이현재 목사 선출
경인지역연합회(회장 이기철 목사, 사무총장 이현수 목사)는 새로운 해를 맞아 지난 1월 17일 인천남부교회(이현재 목사)에서 신임회장과 신임원을 선출하고 경인지역연합회의 연합과 부흥을 도모하는 2013년을 기대하며 제5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1부 경건예배는 연합회장 이기철 목사(찬양)의 사회로 시작해 김명렬 목사(인천방주)가 대표기도하고 경인지방회장 김창인 목사(예함)가 성경 봉독 한 후 침례교 증경총회장 한규동 목사(남문)가 “세상사는 비결”(빌4:10~13)이란 제목으로 은혜의 말씀을 전했다.
한규동 목사는 말씀을 통해 “내가 있는 자리에서 만족하지 못하고 대형교회를 부러워하면 안된다. 우리는 우리가 있는목회 현장에서 주어진 책임을 잘 감당해야한다”며 “그럴러면 첫째 하나님의 은혜와 믿음이 충만해야 하고 둘째 기도를 열심히 해야하며 셋째 충성할 수 있는 일거리가 있다는 것에 행복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하늘에 소망을 두고 살아가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어 부천지방회장 정성민 목사(온예찬)의 헌금기도가 있고 인천시기독교총연합회 증경총회장 임헌승 목사의 축사, 2대 연합회장 박상철 목사(인천효성)의 권면사, 3대 연합회장 이종형 목사(심천)의 격려사가 있었다. 그 후 연합회 사무총장 이현수 목사가 광고하고 연합회장 이기철 목사의 축도로 경건예배를 마쳤다.
2부 회무는 연합회장 이기철 목사의 개회사로 시작해 인천지방회장 김철기 목사(새성)의 기도, 연합회 서기 곽두희 목사(인천제일)의 회원점명 후 개회선언을 했다. 이어 회숙채택, 전회의록 낭독, 각 부 사엄보고, 규약 수개정이 있고 신임원을 선출했다. 이번 신임회장에는 이현재 목사가 만장일치로 선출됐고 신임회장을 비롯해 신임사무총장에는 허철 목사(선교),
서기 정성민 목사(온예찬), 재무 박장용 목사(성산), 전도부장 문한기 목사(기쁜), 선교부장 이종대 목사(사도행전), 교육부장 이창재 목사, 사회부장 박홍천 목사, 체육부장 김병주 목사, 감사 김명렬 목사가 선임됐다. 그 뒤 신·구임원을 교체하고 신사건토의 및 기타 통의, 광고, 공로패 및 축하패 전달 순으로 진행됐고 제물포지방회장 강도우 목사(대원)의 폐회기도 후 폐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