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월드베스트프랜드 2016 청소년비전캠프

오는 8월 1일부터 서해안청소년수련원서



다음 세대의 영적 깨움을 알리고 있는 ()월드베스트프랜드 장학회는 오는 81~3일 서해안 청소년 수련원에서 2016 청소년 비전캠프를 진행한다.

복음의 감격, 능력을 붙들라란 주제로 열리는 10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캠프는 전국교회를 대상으로 선착순 800명에 한하여 함께 말씀을 듣고 은혜를 체험하며 사명을 선포하는 자리로 진행된다.

주 강사로는 황유석 목사를 비롯해, 박희광 목사, 나도움 목사, 심화보 목사 등이 나서며 강찬과 유은성, 이성은 전도사, Lord’s People 등의 찬양집회가 진행된다.

참가인원은 800(학생 700, 스탭 100)이며 회비는 ()월드베스트프랜드에서 후원하고(4만원) 개인별 3만원이며 참가신청을 원하는 교회와 단체는 cafe.daum.

net/NGVC로 참가 신청설르 접수하면 된다.

()월드베스트프랜드 장학회는 복음의 순수성이 사라지고 복음의 열정이 식어가고 있는 이 때에 우리의 다음 세대를 깨워나가지 않는다면 우리에겐 희망도 미래도 기대할 수 없는 상황이라며 이번 비전캠프를 통해 자신을 부르신 그 음성에 응답하고 결단하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문의) (031) 253-2100

/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115차 정기총회 목사 인준 대상자 교육
114차 총회(총회장 이욥 목사)는 지난 6월 30일과 7월 1일 양일간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 페트라홀에서 각 지방회가 목사 청원한 124명의 예비 목회자가 참석한 가운데 115차 정기총회 목사인준대상자 교육을 진행했다. 개회예배는 총회 교육부장 김성렬 목사(만남의)의 사회로 한국침신대 피영민 총장이 대표로 기도한 뒤, 이욥 총회장이 “베드로가 스카웃 받은 비결”(눅 5:3~11)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욥 목사는 설교를 통해, “베드로는 부족함이 많은 사람 중 하나였지만 예수님께서 사용하셨던 크신 뜻이 있었기에 귀한 일꾼으로 사용받았다”며 “하나님은 외모나 성격, 학력과는 무관하게 하나님께서 택하신 뜻대로 사용하셨다. 이번 인준 교육을 받는 이들에게도 하나님의 부르심의 귀한 여정을 감당하며 놀라운 인도하심을 경험하기를 원한다”고 전한 뒤,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이어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이번 교육 일정에 대해 설명하며 “목사 인준자 교육은 우리 교단 목회자로 인증을 받는 첫걸음이기에 침례교회의 사명감을 품으며 1박 2일 동안 다시금 사명을 재점검하고 확인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하며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첫 강의는 해외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