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성교회는 오는 10월 3~4일 1박 2일간 교회 월드글로리아관과 예루살렘성전, 베들레헴성전에서 교회교육 엑스포 2016을 개최한다.
“다음 세대의 희망 예수 그리스도”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교회교육 엑스포는 한국교회 교회 학교의 부흥과 성장을 중심으로 3개의 주제강의와 2개의 이슈포럼, 19개의 선택강의가 진행된다.
주제강의는 김삼환 목사가 “다음 세대의 희망 예수 그리스도”를, 전 연세대학교 총장 정갑영 교수가 “미래를 여는 교회교육”을, 전 숙명여대 총장 이경숙 교수가 “섬김의 리더십”이란 주제로 각각 강의한다. 이슈포럼은 “교회학교 이재 미래에 투자하라” “가정 학교와 연계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파악하라!” “다음세대 과연 부흥의 희망은 있는가?” “부흥의 키워드를 찾아라” 등의 주제로 포럼도 진행된다.
선택강의도 19개 분야로 나눠 기독학부모를 비롯해, 쉐마교육, 소그룹 반목회, 주일학교, 발달장애인 사역, 이단사이비 대처 사역, 다음세대를 위한 크리스천 학교교육 등이 마련됐다.
또한 60여개 교회학교 관련 단체와 교회, 총회 교육관련 기관, 선교회 등이 부스를 설치해 자신들의 교회학교 사역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www.eduexpo.kr)나 전화로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문의 (02) 6930-9407
/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