휫셔뮤직┃12,000원
2012년의 화두로 떠오르고 2013년을 관통할 단어를 하나 꼽으라면 힐링(healing)이 될 것 같다. 이 시대를 살면서 상처없는 삶을 산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렇기에 사람들은 그 상처에서 자신을 치유해 줄 돌봄을 찾고 있다. 먹는 것에서, 보는 것에서, 듣는 것에서 자신을 치유해 줄 무언가를 찾아 헤매고 있지만 진리는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
성경속 인물들도 오늘의 현대인들처럼 상처를 받았는데 그들이 상처를 치유해나가는 과정에는 모두 한가지 공통점이 있었다. 바로 삶을 치유하시는 하나님이 계셨다는 것이다. 여기 그런 하나님의 위로, 하나님의 치유하심을 전해주는 앨범이 있다.
국내 최고의 TOP클래스 어쿠스틱 기타리스트 유지연의 “오 할렐루야” 이 앨범에는 총 4곡의 노래와 7곡의 연주 총 11곡이 담겨있다. 아티스트 유지연의 예배자로서의 마음을 담고 있는 앨범으로 ‘그 사랑’, ‘부흥’, ‘내 구주 에수님’ 등 예배곡들을 중심으로 하나님을 향한 믿음과 생각이 나열되어 있다.
그가 살아오면서 묵상한 말씀, 삶에서 체험한 하나님 그리고 믿음의 경륜까지 더해져 그의 연주와 노래는 하나님을 향한 예배와 함께 치유하심까지 담겨있다. 화려한 연주로 귀를 끌진 않지만 편안하고 위로를 주는 연주로 마음에 평안이 찾아 올 수 있도록 그 길을 열어주는 것이다.
이 음반은 다른 앨범들과 다르게 연주곡와 노래를 따로 모아두는 것이 아니라 섞어놓아 하나의 이야기가 그려지도록 하고 있다. 허나 이 이야기는 결코 하나의 정형화되고 고정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어느누구에게든지 적용할 수 있는 이야기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