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황금보자기 복음


양성국 지음 / 인터웰 / 150/ 9000

옛 사람들은 세상에서 좋은 물건을 선물할 때 황금보자기에 물건을 포장해서 준다. 우리의 복음도 값싼 물건이 아닌 세상의 어떤 값어치로도 매길 수 없는 가치를 품고 있다.

저자는 복음으로 구원받은 이들에게 그리스도의 제자로 살기 위한 방편을 말씀 공부 형식을 풀어냈다. 또한 믿는 복음을 가장 쉽게 전할 수 있는 방법을 담아내면서 진리의 자유함이 무엇인지를 전해준다. 특히 모든 내용을 그림으로 풀어내 말씀과 함께 그림을 함께 보며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책의 주요 내용은 천지 창조와 삼위일체, 인간의 범죄함, 하나님과 세상에 관계, 인간의 영혼육, 구원받은 자로서의 삶 등을 담고 있다. 저자는 한북지방회 동북교회를 섬기고 있다.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