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외선교회 2013년 정기이사회

FMB 이재경 회장 연임 및 주요 사업 결의

 

침례교 해외선교회(FMB, 이사장 한기만 목사, 회장 이재경 목사)는 지난 226일 여의도교회에서 2013년도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주요 사업 보고 및 사업 계획을 결의했다.

 

이사회는 임기가 만료되는 이재경 회장에 대해 정관에 의해 신임을 물었으며 이에 투표를 통해 연임을 확정했다. 또한 이사와 감사 선임도 임기가 만료되는 이사는 유임하도록 하고 전여회 협동총무인 이숙재 이사는 오는 12월까지로 정하되 20141월부터는 전여회 백순실 총무를 이사로 선임토록 했으며 노실근 감사는 유임됐다.

 

이번 해외선교회 이사회에서는 규약수 개정을 진행했으며 선교사의 본국사역(안식년)4년후 1년으로 한다3개 항으로 나눠 각각의 사안에 대해 세부적으로 안식년에 대한 규정을 개정했다.

 

개정안은 선교사의 본국사역은 4년후 1년으로 하되, 파송교회의 요청에 따라 3년 후 6개월 안식년을 가지는 자는 입국 시 본부와 교회로부터 선교사역평가와 신임을 물어 차기 사역여부를 결정하고 학교사역을 이유로 방학 때마다 매년 본국으로 들어오는 자는 안식년을 따로 가질 수 없으며, 본국방문을 년 2회까지 가능하되 체류기간은 년 60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버선교사의 본국 방문 시 사전에 지부를 통해 본부에 알려야하고 국내 체류기간은 1년에 총 120일까지 가능하되, 실버선교사의 연희동 게스트 하우스 사용일은 년 60(실버시니어 선교사 120)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개정했다.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