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일교회 방송팀 부활절 영상 공모 우수상 수상



강일교회 방송팀이 2018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영상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2018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위원회(위원장 김진호 목사)는 지난 3월 20일 여의도순복음교회 제2교육관에서 영상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부활절 영상공모전은 부활의 소식을 많은 사람들과 영상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올해로 3회째를 맞고 있다. 이날 인사를 전한 김진호 목사는 “이런 행사를 통해 교회마다 영상작업을 하는데 작은 힘이나마 격려가 되고 교회에서 이 영상이 잘 활용될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강일교회 방송팀 대표로 시상식에 참석한 김한영 씨는 “한번도 주님께서 나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셨다는 것을 의심해 본 적이 없는데 세상을 살다보니 그저 흘러가는데로 사는 것 같고 부활의 능력을 잊고 사는 것 같다”고 고백하며 “이번 영상을 제작하면서 부활의 능력을 다시 새롭게 느꼈다. 우리가 제작한 영상을 보신 분들이 나와 같은 은혜를 누릴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모전 수상작품은 교회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포된다. 영상은 2분 분량과 카카오톡으로 공유할 수 있는 영상을 따로 가공해 보급한다. 다운로드는 2018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웹하드(www.webhard.co.kr ID: daeshinh  PW: ds8688)에서 받을 수 있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