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어린이 성경 영어 애니메이션 벅타임 어드벤쳐 재출시



어린이 성경 영어애니메이션 ‘벅타임 어드벤쳐’가 재출시된다.
세계 14개국에 보급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벅타임 어드벤처’는 미국의 산타페 커뮤니케이션즈와 몬스터주식회사가 기획과 제작을 맡고 한국에서 공동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핑크팬더’와 ‘아담스패밀리’로 알려진 애니메이션 제작자 마크 영과 ‘위니더 푸우’의 제프 홀더가 시나리오를 공동 집필했다.
‘벅타임 어드벤쳐’는 곤충마을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다양한 모험 이야기와 성경 속 인물들의 이야기를 잘 엮어낸 1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돼, 재미와 교훈, 그리고 성경의 감동을 함께 전한다.

또한 한글자막, 한글더빙뿐만 아니라 영어자막과 영어더빙을 선택할 수 있어 성경과 영어를 동시에 교육할 수 있다.


한편, ‘벅타임 어드벤처’는 KT 올레TV 최초의 종교-키즈 컨텐츠로 VOD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으며, 영어 교육의 일환으로 ‘CBS주최 벅타임 어드벤처 어린이 영어 뮤지컬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유투브 등 SNS를 활용해 사전 공모를 받아 매월 이벤트를 진행하며, 10월 말 전국대회를 개최 할 계획이다. ㈜CBSi 와 ㈜벅타임코리아는 “앞으로 폭력적이고 선정적인 내용의 애니메이션이 만연해 있는 국내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장에 수준 높은 양질의 크리스천 애니메이션을 지속적으로 보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
‘부르심에 응답하는 목회자 자녀로 나아가자’
침례교다음세대부흥위원회(위원장 이종성 총회장, 사무총장 안동찬 목사)는 지난 1월 8~10일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에서 2024 목회자 자녀(PK&MK) 영성수련회를 가졌다. 200여 명의 목회자 자녀가 함께 한 이번 수련회는 “부르심에 응답하라”란 제목으로 2박 3일간 말씀과 기도, 나눔과 결단의 시간을 가졌다. 개회예배는 목회자 자녀들로 구성된 찬양팀의 찬양으로 정지선 자매가 기도하고 총회 청소년부장 박요한 목사가 성경봉독을, 홍지훈 형제가 ‘축복하노라’를 특송한 뒤, 이종성 총회장이 “하나님의 자녀”(요 1:12)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종성 총회장은 “하나님의 부르심을 입은 목회자의 자녀는 고민과 말할 수 없는 아픔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기에 여러분들이 대견스럽다”며 “이번 영성수련회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나 자신이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겠다는 것을 찾아가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학교법인 한국침례신학원 이사장 이은미 목사(광천)의 격려사에 이어 다음세대부흥위원회 사무총장 안동찬 목사(새중앙)가 내빈을 소개하고 총회 전 총무 조원희 목사(신전)가 인사하고 한국침례신학대학교 피영민 총장이 축복하고 축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