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의 성시화와 복음화를 위하여 대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등모 목사), 대전홀리클럽(대표회장 임재복 장로), 대전리더스클럽(대표회장 김원배 총장) 등 3개 기관이 매월 한 차례씩 모여서 연합하며 기도하는 대전성시화를 위한 4월 정기 연합예배를 지난 4월 13일 대전 극동방송(지사장 이우영 목사) 공개홀에서 드렸다.
이날 참석자들은 △전쟁의 위험 속에 처한 나라를 위해 △대전 성시화와 복음화를 위해 △대전에 소속된 교회와 기관의 연합을 위해 기도했다. 이날 연합예배는 윤맹현 장로(창조과학회후원회장)의 은혜로운 찬양인도 후 사회로 시작하여 임재복 장로(선창장로)의 기도와 김원배 장로(목원대 총장)의 성경봉독(사62:1~12)에 이어서 대전성시화운동본부 고문 이기복 감독(하늘문)이 “이 시대는 새로운 사명자를 부르십니다”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합심기도는 윤맹현 장로가 기도한 후에 김영기 장로(바르게살기운동본부)가 “나라와 만족을 위해”, 문진원 목사(나눔과기쁨 서구지부장)가 “대전성시화와 다음세대를 위해”, 남승재 목사(주가사랑하는)가 “각 기관 단체의 발전과 복음화를 위해” 대표로 기도했다.
이어서 이우영 목사(대전극동방송 지사장)가 감사의 인사를 전한 후 이기복 감독의 축도로 3개기관 4월 정기예배를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마쳤다. 3개기관의 회원들은 대전극동방송에서 정성을 다하여 마련한 조찬을 나누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다음 연합예배는 2013년 5월 24일(금) 대전광역시교육청(김신호 교육감)에서 기도회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