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충청지방회 세종다사랑교회 설립감사예배

 

충청지방회(회장 한임목 목사) 세종다사랑교회(송나단 목사)는 지난 1024일 세종시 고운동에 위치한 예배당에서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한임목 목사(예수사랑)의 사회로 시작한 예배는 이광수 목사(열방)의 기도에 이어 유병천 목사 (청주중앙 원로)가 야고보서 48절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을 가까이하는 성도가 되자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유 목사는 설교에서 하나님을 가까이하는 교회가 되기 위해서는 전 성도들이 순종하는 자, 감사하는 자, 헌신하는 자, 십자가를 지는 자가 될 때 하나님을 가까이하는 교회가 될 수 있음을 강조했다.

 

설교 후 이기욱 목사(생수)의 봉헌기도, 김윤철 목사(금천그돌)의 축사, 박정환 목사(봉산)의 권면과 송진호 목사(청주한마음)의 격려사가 있었다. 특별순서로 정장호 목사(대전시립합창단 상임단원, 하늘)너는 내 것이라란 제목으로 교회 설립을 축하하는 특송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또 실버아코디언앙상블 연주단의 특별연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으며 박선규 목사(새오송)의 축도로 설립 감사예배를 마쳤다. 세종다사랑교회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 주님의 교회를 세워 하나님의 뜻을 이루겠다는 열정과 사명감으로 지난 여름 동안 교회공사를 마치고 이날 설립 예배를 드리게 됐다.

 

한편, 충청지방회는 이날 코로나로 인해 중단됐던 월례회를 오랜만에 개최해 그동안 밀린 회무를 처리했다.

사회공보부장 송나단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