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CCC, 온라인으로 금식수련회 개최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 박성민 목사, 한국CCC)는 지난 1228~302020 전국 온라인 금식수련회를 개최했다.

한국CCC는 매년 전국 지역별로 CCC 청년 대학생들이 모여 캠퍼스와 민족, 세계 복음화를 위해 금식하며 기도해 왔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 19 확산 및 방지를 위해 유튜브, 화상채팅앱 등을 활용해 2020 전국 온라인 금식수련회를 열었다.

 

이번 온라인 금식수련회는 우리의 필요를 이미 아시는 하나님 아버지’(Our GOD the Father!)란 주제로 그러므로 그들을 본받지 말라 구하기 전에 너희에게 있어야 할 것을 하나님 너희 아버지께서 아시느니라”(6:8)를 주제 말씀으로 진행했다.

 

전국 지역별로 나눠 진행된 2020 전국 온라인 금식수련회는 성서 강해, 선택 특강, 개인기도, 저녁 집회, 리트릿, 이단 강의 등 각 지역마다 특색 있는 프로그램들로 23일 동안 진행됐으며, 둘째날 저녁 집회는 박성민 목사(한국CCC 대표)가 주제 말씀으로 전국 온라인 금식수련회를 참여하고 있는 이들에게 말씀을 선포했다.

 

박성민 목사는 하나님은 이미 우리의 필요를 아시는 분이시다. 현재 눈앞에 있는 것을 하나님께 아뢰기보다 앞으로의 비전을 하나님과 나누자. 염려하지 말고 우리의 정체성을 기억하며 하나님을 신뢰하자며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하나님을 더욱 신뢰할 것을 강권했다.

 

한국CCC 캠퍼스 사역 책임자 이종태 간사(CCC SLM 팀장)최근 코로나 19 상황이 더 심각해졌다. 그러나 과거 한국CCC는 이러한 국가적인 위기를 직면할 때마다 온 구성원들이 힘을 모아 구국기 도회를 열어 위기를 기도로 헤쳐나갔다. 이러한 절체절명의 위기와 더불어 한국CCC는 비록 온라인이지만 변함없이 금식하며 우리의 모든 필요를 이미 아시는 하나님께 일사 각오로 나아가 이 민족을 회복시켜 주시기를 간구하고자 한다라며 온라인 금식수련회의 의미를 밝혔다.

 

한편, 한국CCC는 이번 2020 전국 온라인 금식수련회에서 전국 CCC 청년 대학생들이 금식하며 모은 헌금을 어려운 상황에 직면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국제구호개발 단체인 게인코리아를 통해 기부하기로 했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