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로버트 스티븐슨의 모험소설 <보물섬>이 PMC KIDS의 네 번째 명작동화 시리즈로 탄생했다. <호두까기인형>, <오즈의 마법사>, <피노키오>에 이어 PMC KIDS가 선택한 명작동화 <보물섬> 은 지난 4월 13일부터 오픈런으로 역삼동 예림당아트홀에서 공연되어 왔으며 그 동안 어린이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볼 거리와 스펙터클한 어드벤처, 보물섬으로 떠나는 여정을 통해 겪는 마음의 성장과 따뜻한 우정을 그렸다.
‘진정한 보물’을 찾아 떠나는 신나는 모험 이야기 <보물섬> 은 보물섬 지도를 얻게 된 ‘짐’ 과 그의 친구 ‘루비’, 얼렁뚱땅 겁쟁이 ‘박사님’ 이 ‘히스파니올라호’ 에 탑승해서 떠나게 되며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로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PMC KIDS가 12년간 쌓은 수준 높은 공연 제작 노하우가 집대성된 이번 공연은 어린이 공연 최초로 무술감독을 초빙해 해적들이 밧줄을 타고 내려오는 등 역동적이고 강렬한 액션을 선보이고, 실사와 똑같은 최첨단 영상기법을 사용해 대한민국 어린이 공연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영상으로 펼쳐지는 그림자극, 웅장한 세트, 보물이 쏟아지는 장면, 주인공들이 동굴에 갇힌 장면 등 화려한 볼거리들은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두 배로 선사한다.
지난 5월 23일부터 여름방학 티켓예매가 시작됐으며 조기 예매 시 55%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7월 17일, 8월 14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는 매달 한번 바쁜 아빠를 위한 특별 공연을 준비했다. 그것은 PMC KIDS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관람하는 이벤트로 마련한 ‘아빠 천원 Day’인데 아빠가 아이와 함께 관람시에 티켓 가격이 천원이다.
요즘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MBC ‘일밤’의 ‘아빠 어디가’라는 프로그램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요즘 아빠들은 바쁜 생활 속에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기가 어려워 자녀들과 대화도 없고 어색한 경우가 많지만 역으로 조금만 시간을 내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주면 아빠와 아이는 금새 가까워진다.
아이와 아빠 모두가 잘 알고 자라면서 읽은 명작동화를 뮤지컬로 보는 ‘아빠 천원 Day’ 는 ‘아빠와 함께 보면 더 신나는 뮤지컬’로 온 가족이 꿈꾸는 문화생활을 지향하는 PMC KIDS의 대표적인 이벤트다.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보물섬> 을 제작하고 있는 ㈜PMC 네트웍스의 송승환 회장은 “㈜PMC 네트웍스의 NO.1 어린이 공연 브랜드 PMC KIDS는 즐거운 문화 놀이터로 더 많은 어린이들이 행복해지고 꿈을 꿀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제작하는 것이 사명이다” 라며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보물섬> 은 오랜 경험으로 쌓인 안정적인 제작시스템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100년이 지나도 향기를 잃지 않는 작품으로 만들겠다” 고 전했다.
한편, PMC KIDS는 오는 7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숙명여자대학교 내 숙명 아트센터 씨어터S에서 어린이들의 여름방학을 겨냥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송승환의 NEW 어린이난타>를 공연한다.
신나는 공연 속에 마법과 음악치료 효과까지 있는 <송승환의 NEW 어린이난타> 는 굿거리 장단과 세마치 장단 등 전통 리듬을 통한 파워풀한 두드림으로 아이들이 일상에서는 느끼지 못한 음악적 해소를 통하여 스트레스를 날려주고, 무대에서 펼쳐지는 입체감 있는 시각적 효과로 바다와 우주, 밤하늘을 표현하며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준다.
‘요리’ 라는 친근한 소재를 사용한 <송승환의 NEW 어린이난타>는 세계 요리 경연대회에 출품해야 할 특별 요리를 만들어야 내야 하는 요리사들을 통하여 아이들에게 협동심과 착한 마음을 심어주고 탄탄한 구성과 볼거리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요리하는 <송승환의 NEW 어린이난타>는 12개월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송승환의 NEW 어린이난타>를 제작하고 있는 ㈜PMC 네트웍스의 송승환 회장은 “<송승환의 MEW 어린이 난타> 는 12년간 어린이 눈높이에 맞추며 함께 호흡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이번 공연은 12년 노하우를 반영한 무대로 올 여름 어린이들에게 기억에 남는 좋은 공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VIP석 5만원, S석 4만원, A석 3만원